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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place가 아닌 믹사모 애니메이션 루핑 애니메이션 트랜스폼을 움직이게 하기 | Mixamo, unity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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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place가 아닌 믹사모 애니메이션 루핑 애니메이션 트랜스폼을 움직이게 하기 | Mixamo, unity

쓰리디사람3Dperson 2024. 2. 28. 10: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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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오늘은 유니티에서 믹사모 애니메이션을 Inplace가 아닌 앞으로 움직이고 있는 애니메이션을 받았을 때, 유니티 씬 안에서 앞으로 움직였다가 다시 돌아오는 루핑 애니메이션 아닌 실제로 트랜스폼을 움직여서 앞으로 계속 나아가는 애니메이션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https://www.mixamo.com/#/

 

Mixamo

 

www.mixamo.com

 

일단 믹사모에서 앞으로 나아가거나 X나 Z축을 움직이는 애니메이션 아무거나 받습니다.

 

그리고 유니티 내에서 FBX 파일을 던져줍니다. 그러면 자연스럽게 임포트가 완료됩니다.

 

그럼 이런식으로 앞이나 뒤로 지속적으로 움직이지 않고 루핑 애니메이션으로 원점으로 돌아갔다가 다시 이동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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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애니메이션을 클릭하면,  이런식으로 4개의 체크란이 있는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걸 체크 해제해주고

이부분의 애니메이션도 체크를 해제해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앞으로 계속 나아가는 애니메이션을 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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