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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자이너/Unreal Engine 5

언리얼 텍스처 스트리밍 풀이 예산을 초과했습니다 해결 방법

쓰리디사람3Dperson 2023. 4. 28. 18: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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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녕하세요 오랜만입니다.

요즘 언리얼만 공부를 하고 있다보니, 미드저니나 챗지피티 등등에 대해 예전만큼 시간을 쏟지 못하고 있습니다. 거두절미하고 언리얼 텍스쳐 스트리밍 풀이 예산을 초과했습니다라는 경고문이 뜰 때의 해결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창 -> 출력로그 를 누른다

 

출력 로그를 누른뒤에 입력 창에

stat streaming 을 입력하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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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식으로 초록색 글자들이 뜰 것입니다. 스트리밍 풀 메모리가 있어야합니다. 저는 지금 이유는 모르겠지만 0메가바이트로 나오고 있습니다. 숫자를 넣어보겠습니다.

 

r.streaming.poolsize 1000

 

보통 기본이 천이라 천으로 넣으시면 됩니다. 천이 안된다고 하시면 이천을 넣어주시면 됩니다.

 

r.streaming.poolsize 2000

 

(아니면 4000을 넣으셔도 상관없습니다.)

 

 

그럼 이제 Texture pool size now 2000 MB라는 문구가 뜰 것입니다. 이제 다 된 것이니 다시 stat streaming 을 눌러 초록색 문구를 사라지게 해봅시다.

 

그럼 이제 빨간색 문구가 보이지 않습니다. ㅎㅎ

다음번에도 유익한 정보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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