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년차 모션그래픽디자이너의 고군분투
언리얼 엔진 퀵셀 브릿지에서 메타 휴먼 사용하기 | Quixel Bridge, MetaHumans, Unreal Engine5 본문
코자이너/Unreal Engine 5
언리얼 엔진 퀵셀 브릿지에서 메타 휴먼 사용하기 | Quixel Bridge, MetaHumans, Unreal Engine5
쓰리디사람3Dperson 2023. 7. 9. 18:09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언리얼엔진 퀵셀 브릿지에서 메타휴먼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컨텐츠-> 퀵셀브릿지를 열어서 다운로드를 눌러줍니다.
다운로드를 눌러준뒤에 에드를 눌러주면
저는 이렇게 떠서 누락된 세팅을 활성화를 눌러줬고, 재시작이 되었습니다.
반응형
계속 기다려야 합니다.
기다리면 이제 스켈레탈 메시로 원하는 오브젝트들이 보이는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굉장히 많은 옵션이 있는 것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다음번에도 더 유용한 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
'코자이너 > Unreal Engine 5' 카테고리의 다른 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