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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자이너/Unreal Engine 5
언리얼엔진에서 그리드 만들기 | 언리얼엔진, 그리드 생성 | 시네마틱 뷰포트 | 여러창 만들기
쓰리디사람3Dperson 2023. 7. 26. 13:06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언리얼엔진에서 그리드를 손 쉽게 꺼내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시포디에서도 똑같이 그리드를 생성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을 올린 적이 있습니다. 혹시나 시포디-언리얼 유저시라면 한번 봐보세요.
https://3dperson1.tistory.com/30
일단 언리얼에서 그리드를 만드는 방법은 원근이라고 써진 탭을 눌러 시네마틱 뷰포트로 변환을 하면 됩니다.
그럼 이렇게 옆부분에 다양한 그리드 형식이 나오게 되는데요. 본인이 원하는 그리드를 눌러서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3*3그리드를 눌러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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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럼 이런식으로 뜨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그리드 옆에 2*2 사각형으로 나눠진 아이콘을 클릭하면, (사진에 따로 색칠을 할 수가 없어서 아쉽네요.)
이런 식으로 4화면이 분할된 채로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다음번에도 유용한 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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